- 이유있는 추천
다이어트 중이라면 클릭금지
한잠의 야식 퍼레이드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친 몸으로 돌아와 또다시 내일을 준비하고, 오늘은 어떤 일이 있었나 인터넷을 하려는 순간! 실수로 클릭한 게시물에 침샘을 자극하는 음식이 한 가득!! 이왕 이렇게 된 거, 야식이라도 맛있게 먹어보자! 누군가에게는 군대 PX의 추억을, 누군가에게는 단칸 자취방에서의 기억을 떠올리게 해 줄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야식들을 소개한다.
치킨너겟은 반찬용~! 치킨집에서 시켜먹는 그 맛을 그대로 맛보고 싶다면 치킨텐더를 살 것. 특히나 순살을 좋아한다면 강추! 배달 대신 간편하게 집에서 치킨 맛을 즐길 수 있다. 순살보다는 뼈에 붙어있는 치느님을 좋아한다면 치킨봉~ 잡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야밤에 기름에 튀기기가 힘들다는 것!
치킨봉을 튀기기 어렵다고? 간편하게 튀김을 할 수 있는 조리도구가 등장할 차례다. 점점 야식인지 밥인지 헷갈리지만 그게 또 야식의 매력 아닌가. 튀기기는 어렵지만 튀기기 시작했다면 역시나 참을 수 없다! 이것 저것 골라서 튀겨보자. 방 안에 있던 가족들도 나눠먹을 시간이다.
사실 치킨이나 튀김의 유혹이 강렬하기 하지만, 밤에 먹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운 존재다. 조금은 덜 부담스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바로 간편한 분식! 특히나 필자는 순대를 좋아하는데, 데워먹은 순대의 양이 너무 많을 때에는 다음날 깻잎과 함께 순대볶음을 해먹는 것도 팁~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은 많고도 많다. 장볼 때 한두 개 씩 사다놓으면, 잠은 오지 않고 출출한 밤에 편의점까지 갔다오는 수고 없이도 간편하고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다. 단, 먹고 바로 자면 그 후에 벌어지는 사태는 필자가 책임 못 짐!
냉동 냉장 식품을 택배로 사는 것이 왠지 신선도가 떨어질 것 같다면 의심하지 말고 이마트 점포예약 상품을 고르자! 내가 원하는 시간에 우리집 근처의 이마트에서 냉장/냉동장비가 있는 배송차로 배송이 와서 신선도 걱정이 없다는 사실~
이 글을 보고 있자니 분명 또 뭔가가 먹고 싶어졌을 당신...바로 주문해서 내일 집에 도착할 시간에 예약배송을 해두면 내일 집에 가는 길이 행복할 것이다. 그리고 내일 아니 모레부터는 다이어트다!
지금 생각나는 야식은!?
댓글 | 아이디 | 작성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