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있는 추천
이 계절을 멋있게 보내는 다섯 가지 방법
패션위크 따라 입기
애인보다 니트가 좋은 이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공기가 풍기는 계절 가을, 겨울에 나를 항상 안아줄 수 있는 아이템 니트!
니트가 주는 포근함은 행복 그 자체잖아요. 클래식한 스타일링부터 모던한 스타일링까지 센스 있게 활용할 수 있는 니트는 시선을 사로잡기에도,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어필하기에도 용이하죠. 겨울을 오롯이 안을 수 있는 따듯함을 가진 니트랑 연애해보세요. 어쩌면 남친품보다 따듯할 수도 있잖아요.
단조로운 겨울옷에 나를 표현하는 패턴
요즘 대세 중 대세인 플라워 패턴은 프린트, 아플리케, 자수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이템에 국한되지 않고 고풍스럽고 화려하게 활용되고 있죠. 그뿐만 아니라 가을하면 뺄 수없는 체크패턴은 스테디하게 사랑받는 패턴입니다. 옷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독특하고 개성있는 패턴으로 재해석했을때 옷이 가진 매력이 배가 되는 거죠. 잘 고른 패턴이 가을겨울을 즐겁게 해줄 거에요.
과장되고 박시한 오버사이즈 실루엣 재킷과 코트
여유와 당당함을 보여주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은 누가 입어도 스타일리시해요. 실루엣 자체가 주는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옷 자체의 본질적인 멋을 더 두드러지게 하니까요. 풀만 먹는 말도 살찌는 가을에 내가 살찌지 않는 건 유죄. 겨우내 몸에 불어난 군살을 감추기 좋은 오버사이즈 아이템으로 눈속임 한 번, 제대로 해봅시다.
가릴수록 섹시하다,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스타일링에 있어서 마무리가 아니라 필수조건. 뭔가 2% 부족하다 싶을 때 잘 고른 선글라스가 없어졌던 퍼즐 조각처럼 스타일을 채워준다는 사실. 가을에 분위기 내기 별거 있나요.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 그리고 이쑤시개 하나 물어주면 완성인 것을.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는 러블리한 나만의 백!
페미닌하면서도 미니멀한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백들. 심심한 데일리 백은 재미없잖아요. 리본, 러플이 가미된 러블리한 백과 보기만 해도 눈 호강하는 컬러풀한 백으로 기분전환해보세요. F/W 시즌에 항상 유행하는 버건디나 블랙에서 벗어나 보세요. 톡톡 튀는 매혹적인 컬러 포인트 하나면 새로운 무드가 탄생하니까요.
2017.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