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Microsoft Edge 열기

LIFE MAGAZINE

스타일컨템포러리

PLEATSMAMA Winter Special Drop

- WFN EDITION

PLEATSMAMA
PLEATSMAMA

우리 행성이 아름다운 이유. 우리의 원천인 바다가 있기 때문입니다. 숨 쉬는 산소의 절반은 바다에서 만들어지며, 우리가 섭취하는 단백질의 30% 이상 또한 바다에서 만들어 집니다. 푸른 바다의 이면에는 해양 생태계를 잠식시키고 있는 폐어망이 있습니다. 고기잡이에 사용된 어망의 85%는 바다에 버려져 전체 해양 쓰레기의 46%를 차지하는데, 일명 "유령 그물 (Ghost Nets)"이라고 불리는 이 폐어망은 어두운 곳에서는 잘 보이지 않고 암초에 걸리거나 바다 위를 떠다니며 여러 바다 생물들을 얽어 메고, 이를 먹이로 인식한 바다 생물들로 하여금 질식사에 이르게 합니다.

플리츠마마(PLEATSMAMA)는 바다와 어우러져 살아가기 위한 고민을 시작으로, 이러한 폐어망들을 수거하여 나일론 실을 만들고, 이를 리사이클 한 "WFN (Wasted Fishing Nets)"에디션을 선보입니다. 폐어망 리사이클을 거쳐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한 "WFN"에디션은 스튜디오백과 미니스튜디오백 총 2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보존하기 위한 새로운 방식, 플리츠마마의 WFN에디션을 통해 만나 보세요.

스튜디오백 (Studio Bag)

폐어망을 리사이클링한 친환경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플리츠마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폐어망 나일론 리사이클 제품으로, 기존 플리츠마마의 헤리티지인 니트 플리츠 디자인을 살려 고안하였으며, 고요한 바다의 깊은 컬러감을 차분한 톤의 컬러웨이로 담아냈습니다. 나일론 소재의 하드한 질감으로 니트의 유연함과 우븐의 형태 안정성과 탄탄함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토트 스트랩과 크로스 스트랩을 이용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까지 모두 활용 가능합니다. 16인치 노트북이 충분히 들어가는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합니다.

미니스튜디오백 (Mini Studio Bag)

폐어망을 리사이클링한 친환경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플리츠마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폐어망 나일론 리사이클 제품으로, 기존 플리츠마마의 헤리티지인 니트 플리츠 디자인을 살려 고안하였으며, 고요한 바다의 깊은 컬러감을 차분한 톤의 컬러웨이로 담아냈습니다. 나일론 소재의 하드한 질감으로 니트의 유연함과 우븐의 형태 안정성과 탄탄함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토트 스트랩과 크로스 스트랩을 이용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까지 모두 활용 가능합니다. 핸드폰, 지갑, 이어폰 등이 넉넉히 들어가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알맞은 사이즈가 특징입니다.

브랜드관 좋아요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발급된 쿠폰은 MY SSG >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닫기
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 The product is currently sold out! You might also like 收集了断货时购买的话很好的商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