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있는 추천
달콤함을 만들다
김이연님의 가방 속 아이템
인마이백 릴레이 5탄
옷 잘입고, 인기 많고, 개성 넘치는 트렌드세터들의 가방 속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여기서만 살짝 공개할께요~ 쉿~!
- 1)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드려요.
- '한 조각의 케이크,마음의 평화'라는 모토로 피스피스(PEACE PIECE) 라는 파이&케이크 가게를 연남동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중에는 작업만 하고요. 가게로 문을 열고 파이를 판매하는 형태는 '금, 토' 2일동안만입니다. ^^
- 2) 요즘 가장 뜨는 동네 연남동! 그중에서도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어쩌다가게'에 입점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요. 이곳은 어떤곳인가요
- 번화한 홍대 앞에서 조금 벗어난 연남동은 홍대와 합정 등 주변 지역에서 경험을 쌓은 가게들이 다시 자리를 잡은 경우가 많아요. '어쩌다 가게' 역시 경험을 쌓은 9개의 작은 상점들(수제화숍, 서점, 위스키바, 미용실, 초콜릿 공방, 꽃집 등)이 마당이 딸린 2층 단독주택을 레노베이션한 공간에 모여 있습니다. 감각적인 상업 공간이자 이웃들의 커뮤니티인 작은 실험공간이라고 할까요 아직 안 와보신분들은 이번 주말에 꼭 한번 와보세요.
- 3) 요즘 가장 관심 가는 것들은 (맛집, 장소, 취미 등)
-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주제는 건강입니다. 불규칙하고 몸을 많이 써야 하는 일의 특성상 운동을 하지 못해서 점점 올챙이몸매가 되어가고 있어요. 미리 사놓은 예쁜 운동복은 서랍 안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올해가 가기 전 봐 놓은 휘트니스센터에 꼭 등록하기를 제 자신에게 바랍니다.
- 4) 앞으로의 꿈은 무엇인가요
- 미래를 꿈꾸고 상상하기보다 현재에서 즐거운 일들을 하루에 하나씩이라도 할 수 있는 삶의 모습을 갖기를 바라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건강하게 몸을 가꾸고 좀 더 다양한 파이와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